유모차 추천 | 육아용품 준비 디럭스,휴대용,절충형 유모차 종류 별 추천 BEST6!

유모차 추천 | 육아용품 준비 디럭스,휴대용,절충형 유모차 종류 별 추천 BEST6!

유모차 추천

신생아부터 어린 아이에 이르기까지, 외출시 필요한 육아 용품 필수템 “유모차”를 알아보고 계신가요? 유모차 종류, 유모차 고르는 법 (구매 포인트), 그리고 유모차 종류별 추천 제품까지 리빙타임에서 고민을 모두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유모차 추천 BEST 6!

  1. 에어보스 뷰텍 디럭스 유모차
  2. 시크 플립 디럭스 유모차
  3. 리안 프라임라이트 휴대용 유모차
  4. 와이업 지니 제로 휴대용 유모차
  5. 부가부 비 절충형 유모차 앨리
  6. 리안 솔로 절충형 유모차
스니펫용 유모차 추천사진

| 유모차 종류, 세가지만 알아두자!

✔ 1. 디럭스 유모차 (2개월 ~ 만 4세)

  막 태어난 신생아는 아직 허리와 목에 힘이 없기 때문에 침대처럼 누워서 사용할 수 있는 디럭스형 유모차가 필요합니다. 등받이를 올리고 내릴 수 있는 디럭스 유모차는 자체 무게가 많이 나가고 부피가 크기 때문에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으나, 운전시 무게로 인한 체력적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 구매 TIP! 신생아에게 사용하기 좋아요. 무게보단 안전함을 우선시 할 때 좋아요.

 

✔ 2. 휴대형 유모차 (6개월 ~ 만4세)

  휴대형 유모차는 디럭스 유모차의 무게를 가볍게 만들기 위해 만들어진 유모차입니다. 따라서 이동과 보관, 접이가 용이하여 가볍고 기동성이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면에 가벼움으로 인해 아이가 느끼는 유모차의  탑승감은 디럭스에 비해 좋지 않습니다.

  • 구매 TIP! 외출이 잦고, 가볍게 외출하고 싶을 때 사용하기 좋아요. 차 안에 넣고 사용할 때 좋아요.

 

✔ 3. 절충형 유모차 (6개월~ 만4세)

  디럭스 유모차의 안전함, 승차감 + 휴대형 유모차의 가벼움, 편리함 = 절충형 유모차 입니다. 디럭스에 비해 가벼우며, 등받이 조절은 가능하되 휴대용 유모차에비해 무겁고 안전성을 더한 유모차 입니다.

  • 구매 TIP! 디럭스는 너무 무겁고 부피가 커서 부담스러울 때, 휴대형은 안전성이 걱정될 때 사용하기 좋아요.

| 유모차 선택, 이것만 체크!

✔ STEP 1. 유모차 종류 선택하기

  우리 가정에 맞는 유모차 종류를 선택합니다. 디럭스형, 휴대형, 절충형 모두 장단점이 다르기 때문에 꼼꼼히 살펴보고 어떤 종류를 구매할지 결정해주세요.

STEP 2. 핸들링 편의성 확인하기 

  유모차는 이동이 편리해야 합니다. 따라서 핸들링이 간편한지, 엄마 아빠 체형에 맞는 위치에 핸들이 있는지, 바퀴는 부드럽게 움직이는지 체크해주세요.

STEP 3. 안정성 확인하기

  소중한 우리 아이가 타는 만큼 안전성 확인은 필수입니다. 브레이크가 어떤 방식으로 장착되어있는지, 혹시 브레이크를 잡았는데도 쉽게 비탈길에서 굴러가는지 확인해주세요.


디럭스 유모차 추천 제품

유모차 스펙

  1. 사용연령 = 신생아 ~ 48개월
  2. 사이즈 = 37x80x106 cm (폈을 때) / 35x62x67 cm (접었을 때) 
  3. 제품 무게 = 10.5kg
  4. 색상 = 로얄네이비 / 스틸 그레이

유모차 추천 특징

▼ 사진을 클릭시 더욱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POINT 1. 초소형 폴딩

  디럭스는 접기 어렵다는 편견을 깨주는 디럭스 유모차! 쉽고 빠르게 폴딩 가능하며 정면 방향, 양대면 방향에서도 모두 폴딩 가능한 디럭스 제품입니다. 또한 초소형 폴딩되어 좁은 공간에서도 손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POINT 2. 레버 방식 등받이 각도 조절

  레버 방식 등받이 각도는 가장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각도를 실현하여 아이의 편안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등받이, 발판 모두 각도 조절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POINT 3. 넉넉한 시트 공간

  소중한 아이의 편안하고 안락한 환경을 위해 시트의 폭과 길이가 넉넉하게 제작되었습니다.

POINT 4. 확장형 풀차양 캐노피

  풀차양 캐노피는 효과적으로 햇빛을 차단하며 지퍼 처리된 확장형 캐노피는 통풍성도 탁월합니다.

POINT 5. 부드러운 핸들링

  360˚ 회전 앞바퀴, 모든 바퀴에 볼베어링 적용되어 보다 더 부드러운 핸들링을 제공합니다. 4바퀴 모두 8개의 볼베어링이 탑재되어있어서 충격흡수에 탁월하여 탁월한 핸들링을 자랑합니다.

POINT 6. 고강도 경량 에노다이징 프레임

  에어보스 만의 유모차 과학, 솔리드 바디를 위한 80,000번의 휠 충돌 실험과 10,000번의 시뮬레이션 알력 리프팅 실험으로 최상의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구매 가이드

  편안한 핸들링과 최상의 안정적인 프레임의 에어보스 디럭스 유모차 추천 제품입니다.

유모차 스펙

  1. 사용연령 = 신생아 ~6세
  2. 사이즈 = 60×92.2×105 cm (폈을 때) / 60.2x41x71.5 cm (마주보기로 접었을 때) 
  3. 제품 무게 = 11.2kg
  4. 재질 = 프레임 (알루미늄) 시트(폴리에스테르)
  5. 색상 = 코지 핑크  / 스톤 그레이 /시크 블랙 / 퓨어 아이보리

유모차 추천 특징

▼ 사진을 클릭시 더욱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POINT 1. 원핸드 핸들링

  엄마의 한손은 자유롭게, 안정감 있는 한 손 주행이 가능합니다.

POINT 2. 컴팩트 오토폴딩

  여러번 버튼을 누를 필요 없이 버튼 하나만 누르면 원터치 오토 폴딩이 가능한 디럭스 유모차 추천 제품 입니다.

POINT 3. 최대 6세까지 사용 가능

  급격히 성장하는 우리 아이를 위해 시크 플립 하나의 유모차로 신생아부터 6세까지 쭉 사용이 가능합니다.

POINT 4. 175˚ 3단계 미세 등받이 각도 조절

  워터치 레버로 가볍게 레버를 95˚~175˚까지 한 손으로 손쉬운 등받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POINT 5. 풀커버 확장형 차양막

  풀커버의 확장형 차양막으로 아이의 피부를 보호하며 5단계로 펼쳐질 뿐 아니라 지퍼를 통해 확장이 가능합니다.

POINT 6. 어깨 벨트 높낮이 조절

  아이가 자라면서 안전 벨트의 높이와 길이도 그에 따른 길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또한 간편하고 안전한 5점식 마그네틱 버클로 안심하고 태울 수 있습니다.

구매 가이드

  디럭스 유모차의탄탄하고 안전한 스펙 뿐 아니라 편리함까지 갖춰진 시크 디럭스 유모차 추천 제품입니다.

휴대형 유모차 추천 제품

유모차 스펙

  1. 사용연령 = 신생아 ~36개월
  2. 사이즈 = 48x79x102.5 cm (폈을 때) / 48x30x56 cm (접었을 때) 
  3. 제품 무게 = 6.3kg  (차양막 제외)
  4. 색상 = 네추럴 베이지 / 모던 그레이 / 시크 블랙

유모차 추천 특징

▼ 사진을 클릭시 더욱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POINT 1. 라이트한 폴딩

  캐노피 위치, 시트 각도와 상관 없이 레버만 누르면 아기를 안고도 한손으로 쉽고 빠르게 폴딩되며, 폴딩 후에도 균형감을 잃지 않고 안정감있게 스탠딩 됩니다. 

POINT 2. 콤팩트한 사이즈 보관

  차량의 보조석 앞 좁은 트렁크, 기내 반입이 가능하여 보관이 편리하며 6kg대의 무게로 가벼워 휴대가 간편합니다.

POINT 3. 각도 조절

  워터치 레버 방식으로 간편하게 175도 까지 등받이가 3단계로 조절 가능합니다. 발받침은 2단계로 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아이의 성장에 따라 조절이 가능합니다.

POINT 4. 기능성 캐노피

  유모차의 캐노피와 시트에 아이를 보호할 수 있는 기능성 원단을 적용했습니다.

  • 생활 방수 캐노피 : 갑작스러운 눈에도 비에도 아기를 안전하게 보호 할 수 있도록 캐노피에 생활 방수 기능을 적용했습니다.
  • 5단계 풀차양 캐노피 : 갑작스러운 눈과 비에도 아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잇도록 캐노피에 생활 방수 기능을 적용했습니다.
  • 메쉬소재 통풍창 : 공기 순환을 통해 아이가 쾌적한 환경에서 유모차를 탈 수 있습니다.
  • 확장형 장바구니 : 뒷부분을 펼치면 면적을 넓힐 수 있어 편리한 수납이 가능합니다.

POINT 5. 5점식 안전벨트

  어깨와 허리 양쪽 가랑이를 모두 감싸주어 안전하게 착용 가능합니다. 자석으로 빠르게 채울 수 있고 풀때는 버튼을 사용해서 안전하게 아이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POINT 6. 4바퀴 독립 서스펜션

  4바퀴에 독립 서스펜션 기능이 있어 노면의 충격을 분산시키고 주행시 덜컹거림을 최소화 합니다.

구매 가이드

가벼워서 비행기에 싣기도 좋은 리안 휴대형 유모차 추천 제품입니다.

유모차 스펙

  1. 사용연령 = 신생아 ~ 36개월
  2. 사이즈 = 45x66x103 cm (폈을 때) /  45x26x63.5cm (접었을 때) 
  3. 제품 무게 = 6.8kg 
  4. 색상 = 베이지 (시트) +  베이지 (캐노피) / 그레이 (시트) + 머스터드 or 베이지 or 블랙 (캐노피)

유모차 추천 특징

▼ 사진을 클릭시 더욱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POINT 1.  편안한 한손 폴딩

  오직 한 손으로 순식간에 폴딩, 언폴딩 가능하며 캐리어 모드를 이용하여 더욱 편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POINT 2. 부드러운 핸들링

  최적의 무게 중심 세팅으로 극강의 핸들링을 느끼며 편안하게 주행할 수 있습니다.

POINT 3. 사계절 외출

  한국의 변화무쌍한 사계절 날씨에도 외출이 즐겁도록 생활방수 캐노피와 넓은 통풍창으로 뜨거운 햇빛도, 갑작스러운 비, 바람에도 외출이 가능합니다.

POINT 4. 위생적인 분리 시트

  유모차 위에서 간식이나 밥을 먹다 음식물을 흘리더라도 시트만 분리해서 세탁이 가능하여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색상의 시트를 구입하면 새로운 유모차를 산 것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POINT 5. T 안전바

  아이가 커질수록 안전바를 답답해하는데 안전 뿐 아니라 상황에 맞게 똑똑하게 변형 가능한 T바로 편안하게 유모차를 탈 수 있습니다.

POINT 6. 큰 바퀴

  크고 넓은 바퀴로 아스팔트나 보도블럭에서 흔들림이 적은 주행이 가능하며 많은 볼베어링과 서스펜션 시스템으로 울퉁불퉁한 길가에서 더욱 안정적으로 흔들림을 잡아줍니다.

구매 가이드

  실용적일 뿐 아니라 디자인과 아이의 편안함까지 잡은 와이업 휴대용 유모차 추천 제품입니다.

절충형 유모차 추천 제품

유모차 스펙

  1. 사용연령 = 신생아 ~ 22kg 
  2. 사이즈 = 53cm (폈을 때 최대 폭) / 90x46x35 cm (접었을 때) 
  3. 제품 무게 = 약 9.4kg
  4. 색상 = 레몬옐로우 / 프레시 화이트 / 소프트 핑크 / 레드 / 그레이 멜란지 / 블랙 / 베이퍼 블루

유모차 추천 특징

▼ 사진을 클릭시 더욱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POINT 1. 안정적 부드러운 주행감

  더욱 커진 바퀴, 4바퀴 독립적 고성능 서스펜션, 지면의 충격을 흡수하는 발포고무 소재의 타이어가 한 손 핸들링이 가능하도록 하여 부드러운 주행감을 구현합니다.

POINT 2. 원터치 퀵 폴딩 & 셀프 스탠딩

  원터치로 쉽게 폴딩되며, 셀프 스탠딩이 가능해 집안 내 보관이 쉽습니다. 또한 슬림한 사이즈로 접혀 차 트렁크 보관도 편리하며 여행시 편리합니다.

POINT 3. 쾌적한 에어 플로우 시스템 – 피카부 윈도우

  2개의 피카부 윈도우가 통풍을 원활히 해 탑승한 아이의 체온 조정 도움을 줍니다. 도한 피카부 윈도우를 통해 아이를 항상 지켜볼 수 있습니다.

POINT 4. 쾌적한 에어 플로우, 패브릭 시트

  메쉬 소재의 숨쉬는 시트 패브릭이 더운 날에도 아이가 쾌적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POINT 5.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배시넷 또는 베이비 코쿤과 함께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하며 아이 성장에 따라 시트와 등받이 길이 확장이 가능해 최대 22kg 까지 상용할 수 있는 절충형 유모차 입니다. 

POINT 6. 양방향 시트

  간단하게 시트 방향을 바꿀 수 있습니다. 아이가 보호자 쪽으로 향하게 할 수도 있고 스트롤러 주행 방향으로 향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구매 가이드

  디럭스 유모차의 견고함과 휴대용 유모차의 기동성을 하나에 담은 부가부 비 절충형 유모차 추천 제품입니다.

유모차 스펙

  1. 사용연령 = 신생아 ~ 15kg 
  2. 사이즈 = 50 x 85 x 103 cm (폈을 때) / 50 x 61 x 85 cm (접었을 때) 
  3. 제품 무게 = 8.9kg (차양막 제외)
  4. 재질 = 폴리에스테르, 알루미늄
  5. 색상 = 네추럴 베이지, 모던 그레이, 프린치 네이비

유모차 추천 특징

▼ 사진을 클릭시 더욱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POINT 1.  안정적인 프레임

  신생아부터 수년간, 사용기간이 긴 유모차립니다. 견고한 알루미늄 소재의 안정적인 A자 구조로 오랜기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POINT 2. 양대면 요람 모드

  엄마보기와 앞보기 양방향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95~180도 총 4단계 등받이 각도로 조절할 수 있어서, 신생아 요람 + 유아용 의자 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INT 3. 부르럽고 안전한 바퀴

  유모차 바퀴가 클 수록 핸들링이 좋아 25cm의 대형 바퀴로 디럭스 유모차와 견주어도 손색 없습니다. 바퀴당 돌아가는 볼베어링 갯수를 추가하여 핸들링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POINT 4. 스프링 서스펜션

  대부분의 디럭스 유모차보다 더 높이가 있는6.5cm의 스프링 서스펜션은 노면에서 올라오는 흔들림과 충격을 확실하게 잡아주어 아이가 편안하게 탑승 가능합니다.

POINT 5. 컴포트 에어패드 + 이너 시트

  외부 환경으로부터 안전하도록 이너시트가 있으며 컴포트 에어 패드로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POINT 6. 가벼운 원터치 퀵폴딩

  디럭스 기능을 갖추고도 가벼운 무게를 자랑합니다. 접고 펴기 간편한 원터치 퀵 폴딩으로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매 가이드

  디럭스급 스펙에 휴대용의 가벼움과 기동성을 장착한 리안 솔로 절충형 유모차 추천 제품입니다.

  소중한 우리 아이와 함께 편안한 외출을 도와주는 유모차 종류별 추천 BEST 6! 잘 확인해보셨나요? 안정성에 특화된 디럭스 유모차, 기동성에 중점을 둔 휴대용 유모차, 디럭스와 휴대용의 장점을 조합한 절충형 유모차까지! 각 종류마다 다른 장점을 갖고 있으니 꼼꼼히 살펴보시고 알맞는 유모차 선택에 도움 되길 바랍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음

error: Content is protected !!